본문 바로가기

『 뉴 스 』/☆연예☆

애정남 14회


여러분들 오늘 애정남 보셨나요? ㅋㅋ

오늘도 너무 재밌네요
못보신분들을 위해 간추려서 한번 얘기해보겠습니다




오늘은 결혼하고나서 애매한부분에대해서 설명을 했는데요~
언제까지가 신혼인지에대해 명확하게 정의를 내려주었네요

기준이란 아내가 화장실에서 볼일을보다 휴지가없을때
남편에게 여보 휴지좀 했을때
팔만들어온다 그럼 신혼이고 열고
몸까지 같이들어온다 그럼 끝이라고 정의해주었네요


일찍들어오라고할때
당연히 일찍 들어오라고 할수 있지요~

보고싶으니까 일찍오라고하면 신혼이구여~

딴짓하지말고 일찍들어오라고한다 신혼이 아니라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식탁에서 만약에 접시에 담아서나오면 신혼
근데 나와서 밀폐된걸 딴다? 그럼 신혼이 아니에요~


여자가 나를 좋아하는거같다는 기준
여자가 행동하는거에 대해 오해

리액션 큰건 가능하지만 리액션하면서 스킨쉽은 안된다네요

혼자 갖가지 생각을 한다고합니다

챙겨주고 보살펴주는거는 되지만 역시나 스킨쉽은 안됩니다

남성을 띄워주거나 칭찬은 가능하지만
역시나 스킨쉽은 안되요~!!

얘가 나좋아하나 오해를 합니다
남자는 단순하기때문에  만지지만 않으면 된다네요

특히 솔로인남자의 몸은 스마트폰터치보다 반응이 빠르기때문에
꼭 스킨쉽
은 신중하게 해달라고 했네요


속성애정남시간

최다사연인 성형과 시술의 차이점이란??

얼굴이 바뀌었다 시술입니다
인생이바뀌엇다 성형이에요~

구체적으로 말못하고 속삭이면 성형이라네요

남자는 태어나서 세번 꼭 세번울어야하나요?

남자는 태어나서 네번 우는거에요
태어났을떄 한번 부모님을 잃었을때 한번
나라를 잃었을때 한번 마지막으로 그곳을 맞았을때 한번이에요~


참으려해도 참을수가 없어요~~!!



마지막으로 화난것과 삐진것의 차이점

먼저 기분이 나빠서 가려고할때 과감히 놔라...  이러면 화난거


팔을 돌리면서 빼면 삐진거에요~


마지막으로 고등학생 사연인데요~
저대학갈때 무슨과로가야될까요?

과는 아무상관없음 전 개그맨인데 의상디자인과 나왔어요


어디를나오던 상관없고 열심히 하는게 중요하답니다!

이렇게 마무리가 되었네요

사실 직접보면 더욱 재밌어요 열분들 꼭 보시길!!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