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뉴 스 』/☆연예☆

애정남 11회 나쁜x, 히트곡 기준 ㅋ



어제 개그콘서트 보셨나요? ㅎㅎ

애정남 너무 재밌게봤네여~~

 


시작하기에 앞서 방송에서 최효종은 "백일 이하로 사귀는 것은 사귀는 게 아닙니다"라고 말하며 나쁜 남자 기준에 대한 말문을 열었다

이어 나쁜 녀석의 기준으로는 군대를 기다려온 여자에게 이별을 통보하는 사람, 무방비상태에서 이별 통보하는 사람, 비싼 선물 받고 이별 통보하는 사람이라고 언급했다.

가장 기억에 남는게 비싼선물받고 이별통보하는 사람 이었다는~ㅋ
선물을 받기전에 나 너랑 일주일 후에 헤어질건데 받아도돼? ㅎㅎㅎㅎ
이렇게 물어보고 나서 받으라는 ㅋㅋㅋㅋ

또한, 최효정은 "여자친구가 직장을 잃거나 집안이 어려워졌다거나 신용불량자가 되는 등 상황이 안 좋을 때 헤어지자고 하는 것은 나쁜 놈이다”며 “엎친 데 덮친 격으로 이별통보하면 안 된다. 나쁜 상황이 해결되고 나면 이별할 것“이라고 정했다.

 


두번째로는 그동안 깜짝 게스트 김장훈 출연!!ㅋ
신곡인 "이별 참 나답다"가 히트곡이 아니면 은퇴하겠다고 선언했지만
정확한 히트곡의 기준을 정해달라며 질문을 던졌는데요~

이에 최효종은 "방송 3사 중 2군데 출연하면 히트곡"이라며 "그러나 김장훈은 나이가 있다. 이 나이에 나가는 것 자체 신기한 것이다. 이분이 서 있는 것 자체가 신기하지 않느냐"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최효종은 이어 "노래를 부르다가 객석으로 넘기면 따라 불러야 한다" , "노래가 유행할때 강남, 홍대에서 흘러나오는것은 아직 히트곡이 아니다. 진정한 히트곡은 재래시장에 흘러나와야 한다.(요거 대박이라능 ㅋㅋㅋ) 재래시장 할머니가 노래를 따라부른다고 생각해 보라"며 다소 황당한 기준도 제시했다.

마지막으로 후배들에게 리메이크 될 경우를 가장 히트곡이라고 정했네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