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뉴 스 』/☆연예☆

애정남 12회 데이트후 바래다주기, 속성애정남


오늘 애정남 보셨나요? ㅋㅋ

 



여친 바래다주기 그리고 속성 애정남이 방송됐습니다
최효종씨 너무 웃긴듯ㅋ 본방사수 못하신분들을 위해 생각나는데로
얘기해볼까 합니다~



1. 여친 바래다주기편

먼저 지하철 그리고 버스 자가용 이세가지로 구분을 해봤는데요

들어가기에앞서 이번화는 남성들의 안티로 지적됐다며 오늘만큼은
남성위주로 설명을 하겠답니다 ㅋㅋㅋ


 

 

 


먼저 지하철을 이용할땐 바래다 주는 겁니다 대신 (환승은 금지)

구체적으로 설명을 해주었지만 거리와는 상관없이 환승은 무조건 안된다고해서
웃음을 자아냈네요 ㅋㅋ


다음은 버스이용인데 버스에서는 특이하게 복불복으로 기사님이 선그라스를
끼고있으면 끝까지

그냥 안경일경우는 중간에서 내림
아무것도 착용을 안했다면 바래다주지 않는다고 하자
너무 중립적으로 가는건 아니냐 하는 우려에

데이트 끝나고 밤에 과연 기사님들이 선그라스를 착용하고 운전을 하실까 하는
멘트로 웃음을 자아냈다 ㅋ

자가용편은 날씨가 좋은날은 그냥 돌아가지만 하늘에서 무언가가
떨어졌다면 데려다주어야한다고 정의했다 (새똥 비 눈 등등 ㅋ)


중국집에서 군만두서비스는 얼마이상인가 라는 의문점을 나타내
이에 중국집사장님들은 얼마이상으로 정해놓아야 한다며 그렇지않다면 이용을 안하겠다고 말해그또한 주위를 폭소케 했다

이에 속성 애정남코너로

"과연 식당 입구에있는 사탕은 몇개까지 먹을수있나"
"도대체 시험기간은 언제부터언제까지인가"
"날씬한 기준은 뭔가"

"매니아와 폐인의 차이"
"날씬함의 차이" 등을 말해 또한번 웃음을 자아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