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상 』/일상 리뷰

블로그 유입키워드를 관찰해보니..??


매번 보는거지만 오늘은 문득 유입키워드란을 유심히 살펴봤던 날인것같네요~

과연 내블로그는 어떤사람들이 찾아오고있는지
갑자기 궁금해지기도 했던것 같습니다 ㅋ


그러던중 아주 재밌는 사실을 발견했다는 ^0^;;;


 
다른분들은 자세히모르겠지만 저같은경우엔 네이버와 다음의 검색유입이
거의 대부분을 차지하고있습니다

검색으로 이루어진 유입 즉 네이버창이나 다음 통함검색창을 통해 
제블로그를 구경하러 오시는분들인거지요


매번 비슷한 주제로 검색을해서 대부분 비슷할거라고 생각을했지만 스크롤을
밑으로 내리면 내릴수록 재밌는검색유입이 의외로좀있는것 같아 올려봅니다


꼭 저만그런건아니고 다른 블로거분들도 공감이 많이가실거란 생각이 드네요^^



일전에 삼성통합usb를 설치하는방법에대해 올린적이 있었는데
그걸로인해 유입된것같습니다

" 다운을 했는데 이제 어디로 가야되나요? "

이 검색키워드를보고 느낀건 참 순진한 학생이 검색을해서 들어왔구나;;;
란생각이듬과 동시에 웃음이 ^0^;;

당연히 다운하셨으니 설치를 하셔야지요! 라고 말하고싶은충동이! ㅋ

여튼 좀 귀엽습니다ㅎ



" 귀가전화받을때나든는소리에피곤해요 "
 

이건 도대체 무슨말씀이신지 ㅇ_ㅇ;;;;

이거보면서 느낀게 나름대로 해석을하려 무척이나 애를 썼네요

처음에는 무슨 외국인이 한국어로 번역기를돌려서 들어오셨나;;;
라고도 생각을 해봤던것 같습니다

이런 황당한 키워드는 처음이라는 ㅋ 



몇시에 잠드는것이 공부에 효과적인가요;;; 라고 말씀하시는 이분

애정남게시판에 사연을 올려야하는데
일단 사전에 알아보려고하셨던건 아닌지 의심을 해봤습니다 ㅋㅋ


저도 그닥 공부랑은 별로안친해서 그런시간이 있다면 좀 알아보고싶네요 ^^



개인적인생각으로 한마디하자면 친구에게 돈빌려주고 이자까지 받으실
요량이신가본데 갚는돈이라도 받는걸 고맙게 생각했으면 합니다 ㅇ_ㅇ;;


그래도 돈떼먹고 아예연락안되는것보다는
훨씬 좋은상황이란 생각이 드는군요 ㅋ

그냥 술한잔 얻어드시고 원금만 받으시길!! 



사람들이 스마트폰만 쳐다보고 <- 요키워드 상당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왜냐하면 저같은경우도 이런상황을 많이 겪었기때문에 예전에 한번
포스팅했던 기억이 나네요

이거외에도 스마트폰에 관련된 키워드가 좀더 많았지만 내용은  
대부분 비슷했다는ㅋ


저만 그렇게 생각하는게 아니라는 점이 나름 좋았던것 같네요ㅎ



남자들이랑 얘기하는게 어색하세요?

왜그런지 이건 검색자님에게 제가 물어보고싶은 충동이 ㅋ

그러면서 든생각인데 참 역시나 요즘은 IT세상이라는걸 새삼 느끼는듯합니다
이런 사소한부분까지도 지식인님들께선 답변(?)을 해주실....런지는 모르겠지만

암튼 이거보고 꽤나 웃었네요 ㅎㅎㅎ



사회에 불만있으신건지 아님 오늘뭐 안좋은일이라도 있으셨는지 궁금했습니다
뭐 답답한마음 누구라도 있지만 전부다 짜증나는사람들만 있는건아니니
부디 안좋게 생각하지마시길 ㅇ_ㅇ;;



심심해서 몇자 끄적여봤네요ㅋ

실제로 제블로그에 유입된키워드들중에 나름 몇가지 추출해서 올려봤습니다
이외에도 많은게 있었지만 키워드를 보면서 느겼던점은 역시나 공감가는부분
또는 생각하는 부분은 서로들간에 많이 다르지않다는걸 느꼈던것 같네요 ^^;;


2월달도 오늘이면 마지막인듯 합니다

이웃님들 또는 이글을보시는분들이라면 
남은 2월 잘들 마무리하시고 행복한하루 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