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상 』/자기계발

맛집 찾아보기


지대로된 맛집을 찾아보기 기왕돈내고먹는거 맛나게 먹어보자!!

드디어 주말이군요~


늘어지게 자고 일어나니 
어느새 허기가 지는군요 -_-;;;;; 

여러분들 점심식사들은 하셨는지ㅋ

주말인데 모처럼 외식 한번쯤 하시면서
후회했던 적이 있지는 않으셨나요?? ㅎㅎ


오늘은 제대로된 맛집을 찾는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뭘먹을지 고민하는 당신, 스마트폰이나 인터넷 검색으로 지금 맛집 추천
어플 검색하고 있지는 않은가?


당신 심정 충분히 이해하겠다
요즘같은 시대에 맛집 검색하는게 일반적으로 보편화 되어있으니 말이다

뭐 잘 검색해서 맛있게 먹고 나왔다면야
상관은 없겠지만
이대목에서 얘기하고 싶은말은 너무 믿지 말라는 이야기이다

맛집이라고 소개해온데 따라갔다가 낭패본사람 여럿봤다

"어플보고 따라갔다가 맛도없고 다음부터 내가 검색하고 찾아오나봐라!!"

그렇게 씩씩 거리다가 몇일지나 또다시 맛집 검색해보고있는 당신이 보이지는 않은가??
차라리 그러지말고 줄서있는 집을 찾아보길 권한다

줄서서 기다리는 집이 맛집추천 별점 5개인집보다 훨씬 더나을것이다!


 




택시 기사님들에게 물어보자!!

개인적으로는 이방법이 가장 효과가 좋은거같다

직접적으로 물어볼수 있고 아무리 모르는 사람이라해도 사람 면전에 두고
거짓으로 가르쳐주지는 않을것이다

물어보는게 뻘쭘해서 못물어보겠다??
그럴필요없다 지금 고민하고 있는 당신모습이 더 뻘쭘하다;;;

차라리 빨리 물어보고 배도고픈데 얼른 맛집찾아가서 허기진 배를 채워보자 ^^

 




새로운 메뉴를 시도해 보라!!


개개인마다 좋아하는 취향이 있고 입맛이 제각각 다르듯이 사람들은 의례

자기가 먹던것만 먹는 습성이 있다 새로운 음식은 시도를 잘 안해보려는
경향이 있다는 말
이다~



개인적인 얘기를 하나 해볼까한다

올 여름 한참 더운날 회사에 입사해서 처음으로 개고기를 먹으러 갔던 기억이 있다
원래 개고기를 한번도 먹어본적이 없었지만 워낙 우리 윗사람들은 다들 좋아하시는 분위기라
신입사원인 내가 차마 못먹는다는 말은 못하고 그저 눈치만 보며 따라갔더랬다

"재석아 너 개고기 먹을줄알아??"

" 먹어보진않았는데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맛있나요?? ^^;;;;;
  (삼계탕먹으면 안되나ㅇ_ㅇ;;)"


"그래 한번 먹어봐 얼마나 맛있는데 ㅎㅎㅎㅎ"

뭐 대충 이런상황 되시겠다 ㅋ

여하튼 개고기집으로 가서 먹게되었는데

' 오 이거 생각보다 괜찮은 정도가 아니라 너무 맛있는데?? '

하면서 어느새 윗사람들 눈치봐가며 계속 먹었던 기억이 있더랬다ㅎㅎㅎ



 


우연히 먹게된 음식중에 괜찮은 음식을 발견하는 경우가 꽤 있다는 얘기다~

평소에 먹지 않았던 음식 과감하게 한번 시도해보라!
먹어보고 맛있으면 다음에 또먹으면되고 아니면 다른걸또 먹어보면 되지않는가??
진지한 인생얘기할때나 실패하면 다시 시도해라 시도해라 하는데
맛있는 음식을 잘 찾아서 먹는것도 하나의 기쁜성공 이라고 할수 있다고 생각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