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상 』/일상 리뷰

노래방에서 부르기 좋은 노래 - 여자편 부르기 쉬운여자노래


▣ 노래방에서 부르기 좋은노래 여자편, 부르기 쉬운여자노래



친구들이나 혹은 직장동료 또는 아는 지인들과 함께 술자리 모임을 하거나
간단하게 놀러갈때면 여전히 노래방을 많이 찾게되는것 같습니다

하지만 막상 노래방에가면 분위기도 띄우고 좋은노래를 부르면 좋겠지만
막상 어떤노래를 해야할지 망설이는 경우도있고 음만알고
노래제목을 모르는경우도 꽤 많이 생길수 있는데 이런 고민을 가지고 계신분들을 위해서
노래방에서 부르기 좋은 노래 - 여자편을 한번 모아봤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 작성한것이니 어느정도 참고만해두시고 평소 잘아는노래라면 한번쯤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좋은날 - 아이유
3단고음 부분이 핵심포인트라고할수있는 아이유의 좋은날!!
이노래는 적당히 신나는 분위기도 이끌수있고 플러스 가창력까지 좋다면 더할나위없이 좋은곡입니다



바이브 - 그남자 그여자
멜로디도 좋고 특히나 발라드를 좋아하시는분들이라면 추천할만한 노래인데
댄스버전으로 바꿔불러도 무난하기 때문에 분위기전환용으로 불러보시는것도 좋겠습니다



빅마마 - 체념, 배반
빅마마 노래중에는 정말 좋은 명곡들이 많이 있는데 그중에서 가장 많이 알려진
체념이나 배반을 추천해드립니다 하지만 문제점은 고음부분이 상당하기때문에
고음처리가 잘안되거나 컨디션이 안좋은 날이라면 살짝 패스해주시는게 좋겠네요 ^^;;



별 - 귀여워
상대방에게 귀여움을 어필(?)할 수있을정도로 노래가 살짝 손발이 오그라들기는 합니다만
멜로디도 좋고 높은부분이 없기때문에 무난하게 부를수있는 노래입니다
중간중간에 남자파트도 나오긴하는데 혼자불러도 충분히 커버가 가능합니다



코요태 - 애원
좀 오래된 노래라서 이노래를 알고있는사람이 많이 있을련지는 모르겠지만 꽤 좋은 명곡중에 하나입니다


BMK - 꽃피는 봄이오면
처음부터 차분하고 잔잔한 발라드 느낌이 물씬풍기는 노래라서
별 거부감없이 들을수있는 명곡이지만 역시나 고음처리가 매우 중요한 노래라고 할수 있습니다



써니힐 - Goodbye To Romance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노래중에 하나인데 중독성있는 멜로디와 무난하게 부를수있기때문에 추천해드립니다


아이유 - 너랑나
이노래도 신나는 분위기를 낼수있기때문에 한번씩 불러보면 좋을듯하네요


가인 - 피어나
뮤직비디오가 약간 선정적이어서 말이 많았었지만 정작 노래는 경쾌하고
꽤 좋은노래입니다 차분한 발라드보다 신나는 노래를 좋아하신다면 한번 도전해보는게 좋을듯합니다



허각, 지아 - I Need You
노래가 시작하기전 나오는 음이 아주 감미롭고 꽤 좋은노래입니다 
분위기를 띄울때보다는 좋아하는사람이 있을때 부르면 좋은노래라고도 할수 있겠네요



다비치 - My Man
다비치 노래는 워낙 여자들사이에서 인기가 좋기때문에 무난하게 부를수 있습니다
그중에 My Man 이노래가 은근 중독성도있고 꽤 괜찮은것 같더라구요^^;;



씨스타 - 마보이
씨스타노래도 반응이 꽤 좋은편인데 그중에서 씨스타하면 역시나
마보이를 빼놓을수 없죠 요즘 나온 신곡 한곡씩부르다가 생각날때한번씩 불러보면 좋을듯합니다



2NE1 - I Don't care
I Don't care 이노래 이외에도 투애니원노래중 ugly나 I Love You 등등 좋은노래가 꽤 많은데
고음처리부분이 많이 없어서 무난하게 부를수있는 노래이기도 합니다



이은미 - 애인있어요
여자라면 누구라도 한번쯤은 불러봤을법한 노래가 될정도로 좋은 노래입니다 
근데 참 희안하게 클라이막스 부분에 올라가는부분을 제대로 살리는사람은 별로 많이 못본듯하네요 ㅎㅎ;;
여하튼 좋은노래입니다



씨야 - 미친사랑의 노래
이노래도 어느덧 꽤 오래된 노래에 속하게 된것같은데 굉장히 좋은 노래입니다
특히 이노래 굉장히 높은 고음이 필요하기때문에 가창력은 필수라는것!!



체리필터 - 낭만고양이
분위기 띄울때 좋은노래치고는 체리필터만한노래도 없는듯합니다
분위기가 충분히 업되있다면 오리날다 같은 노래로 신나는 분위기를 이어가는것도 좋을듯하네요



송윤아 - 분홍립스틱
발라드곡처럼 가창력으로 승부하지않아도 되고 춤을춰야하는상황이 좀 부담스러울때 부르면 무난한 노래입니다


자우림 - 하하하쏭
마지막으로 역시나 신나는 노래중에 자우림의 하하하쏭을 추천해드립니다 말이필요없는 명곡이죠!!



이상으로 노래방에서 부르기좋은노래 - 여자편에대해 알아봤습니다
즐거운하루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