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상 』/일상다반사

쌀쌀한 겨울 야식추천메뉴


출출할때 즐기는 야식거리


날씨가 점점더 추워지는듯 하네요
추운 날씨에는 역시나 추위를 녹여가며 야식먹는 재미가 또 쏠쏠한거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잠자리에들기전 항상 좀 허기가지면 불면증에 시달리곤하는거같습니다
덕분에 늘어나있는뱃살이 참 야속하기만하네요 ㅠㅠ


여러분들도 오늘 맛있는 야식 드시려고 준비중이신가요?? ㅎㅎ
오늘은 문득생각이난 이 야식메뉴 몇가지를 추천해볼까 합니다^^;;




분식

길거리음식의 종결자


역시나 추운날씨엔 따끈한 오뎅국물과 튀김 그리고 떡볶이가 빠질수없는것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떡볶이국물에 튀김을 버무려먹는걸 좋아한다는 ㅎㅎ

한끼식사 대용으로도 간단하며 그래도 아직까지는 길거리에서 많이
사라지진않아 보기가 그리 어려운편은 아닐거란생각에 많이들 이용하시는듯 합니다


사진에선 순대가 멀리있어 잘안보여 아쉽군요 ㅠㅠ


이용편리성   ★★★☆☆
격           ★★★☆☆
포만감        ★★★☆☆

군밤

어린시절 추억이 생각나는 군밤


요즘은 군밤 파시는분들이 많이줄어든것같아 흔하게 볼수는 없는것 같습니다
예전엔 참 어머님께 졸라서 많이 사먹었던기억이있는데 역시나 고소하고
달콤한 그맛은 잊을수가 없는듯하네요


군밤이 익어갈때 터지면서 나는소리까지도 먹음직스러운듯합니다ㅋ

맛도좋고 영양까지도 생각할수있지만 역시나 단점은 저같이 많이먹는사람들에겐 조금부담스럽게 양이좀 적은것같네요

이용편리성  ★★☆☆☆
가 격         ★★★★☆
포만감       ★☆☆☆☆

치킨, 배달음식


대한민국 국민 간식!


겨울철이 아니더라도 남녀노소 누구나 가장많이 찾는 대표음식이라고 할수있겠습니다

종류도 다양해서 치킨 피자 족발 등등 장소에구애받지않고 시켜먹을수있는
장점과 알콜을 부르는 안주거리가 될수있기에 어찌보면 다이어트의 적이라고도
할수가 있겠네요^^


어찌보면 야식이라고 하기보단 안주거리라고 하는게
더 맞는 표현일지도 모르겠습니다


과식의 위험이 가장큰게 단점인것같네요


이용편리성  ★★★★★
가격          ★★★★★
포만감       ★★★★★



호떡


달콤한맛의 대명사


예전에는 길거리에서만 먹을수있는 음식이었지만 지금은 간단하게 집에서도 해먹을수있게 많은제품들이소개되면서 인기가 많은 야식거리중 하나라고 할수가있겠네요~

이것도 어렸을적 많이먹었던 간식거리중 하나였지요 ㅎㅎㅎ

단점이라면 역시나 특유의 단맛때문에 2~3개정도만먹어도
금방 질릴수있다는게 흠이라면 흠일것같네요


그래도 맛있어요^^


이용편리성  ★★★★☆
가격          ★★☆☆☆
포만감       ★★★☆☆



삼각김밥, 컵라면


귀찮을땐 역시 편의점!


특별하게 맛있는걸 먹고싶진않거나 귀차니즘등으로인해
주린배를 채우고자할때 주로이용하는데요~

컵라면에 삼각김밥정도가 되겠습니다

요즘은 메뉴도 많아져서 골라먹는재미가 나름 쏠쏠하다는 ^^;;

그래도 저렴한 가격과 편리함으로
가장 많이들 이용하고계시진 않나 모르겠네요~


이용편리성  ★★★★☆
가격          ★☆☆☆☆
포만감       ★★★☆☆


붕어빵


간단하게 즐기는 간식


꼭 붕어빵이 아니더라도 계란빵 땅콩빵 등 여러가지가 있으며
간단하게 허기를 채우기엔 정말 좋은간식거리가 아닌가 생각이듭니다


근데 이붕어빵도 요즘은 파시는분이 많이 줄어들어 구경하기가 예전보다
힘들어진듯하네요 ㅇ_ㅇ;;;


예전 기억인데 늦게 알바를 끝내고 집으로가는도중에 떨이로
왕창 사가서 밤새도록 배터지게 먹었던 기억이 문득납니다 ㅎㅎㅎ


아무튼 맛있는 야식중에 하나지요!


이용편리성  ★★★☆☆
가격          ★★☆☆☆
포만감       ★★★☆☆


'『 일상 』 > 일상다반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헤어스타일 추천  (28) 2012.01.17
건망증, 건망증해소하기  (8) 2012.01.15
다툼 말리기, 중재자의 고충  (23) 2012.01.09
면접잘보는법 취업의 기술  (27) 2012.01.05
공공의적 술자리 진상No.5  (22) 2012.0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