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상 』/일상다반사

헤어스타일 추천


헤어스타일 추천 자신에게 맞는 머리스타일은?


머리스타일때문에 고민을 해본 하루였던것같네요 ㅎ

사람의 첫인상이 중요하듯 보여지는 부분이 대부분을 차지하므로
자신에게 맞는 헤어스타일을 찾아보는것도
나름 좋은방법이 될것같다는 생각을 해보며


오늘은 매번 같은 헤어스타일보다는 가끔씩은 기분전환이나
중요한모임 혹은 소개팅자리에서 유용할만한 헤어스타일에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기왕이면 이성에게 호감을 얻는 헤어스타일이면 더욱 좋을듯하네요^^



※ 남자

울프컷 모히칸스타일


남자라면 짧은머리!


연령대별로 선택의 폭도 많이 넓은편이고 대체적으로 깔끔하기때문에
누구라도 잘어울릴거란 생각이드네요

역시나 포인트는 위쪽으로 세운머리로 좀더 강한이미지와
남성다움을 어필할수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상대방에게 신뢰를 줄수있는 이미지라고 할수가 있겠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머리를 짧게 잘랐을땐 관리하기또한 편리하다는 장점과
샴푸값이 많이 절감된다는 약간의 팁이 있겠네요 ㅎ



비대칭컷


개성이 강한사람이라면?


최근에는 길거리를 가다보면 이런헤어스타일을 종종 마주치곤하는거 같습니다
그만큼 인기가 좋은 헤어스타일이라고 할수가 있겠으며 한쪽면만 유독 긴것이
포인트로서 개성있는 인상을 풍길수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듯 하네요


패션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사람이라면 주목할만한 헤어스타일이며 개인적으로는 여성분들이 많이 좋아할수있는 헤어스타일이라고 할수가 있겠습니다

주의할점은 이 헤어스타일은 얼굴이 계란형이나 조금 갸름한사람에게
잘어울리므로 얼굴형이 좀 각진형이라면 피하는것이 좋을듯 하네요



댄디컷

 


개성보다는 무난하고 깔끔한스타일


아마도 남자분들중에선 가장많은 헤어스타일중에 한가지라고 볼수가 있겠는데요

굳이 댄디컷이라고 정의를 해놓았지만 개인적으로는 약간 길지도않고
짧지도않은 중간정도의 길이에
약간의 왁스세팅정도면 쉽게 할수있는 스타일이라고 할수가 있겠습니다


무엇보다 장점은 가장 무난하므로 상대에게 친근함을 유발할수있다는 장점과
관리하기가 편하다는 점이 있겠으며 어중간한 머리길이로인해서

왁스세팅만 잘해준다면 여러가지 스타일로 변형이 가능하다는점 등이 되겠네요




롱 헤어


소화하기는 어렵지만 어울린다면 좋은 헤어스타일!


미리 말해두었듯이 이헤어스타일은 정말 어울리지않는이상
1000000% 소화하기 힘든머리라고 할수가있는게 가장많이들 공감하시듯
지저분해보이는게 큰 단점인듯 하네요


그래도 긴머리라고해서 무작정 길게하는것보다 어느정도 관리만 잘해준다면
충분히 어울릴수있는 헤어스타일이라고 할수있겠으며

개인적으로는 키가좀 큰사람들에게 잘어울릴듯 합니다


주의할점은 머리띠는 좀 삼갔으면 하는게 여자들이 꼴불견이라고 느끼는
헤어스타일중 한명이므로 머리띠만은 자제해주었으면 하네요^^


※ 여자

볼륨매직 웨이브펌스타일


여성스러움을 강조


아침마다 고데기로 말아올리는 수고스러움은 헛것이 아닌게
남자들중에서는 이런머리스타일을 좋아하는 사람이 꽤있는듯 하네요


무난해보이는것보다 여성스러운면과 동시에 세련된 느낌까지도 전달
해줄수있으므로 추천하고자하는 헤어스타일중에 하나라고 할수있겠습니다


중요한건 여자분들중에 조금은 각진얼굴을 가지고계시다면 이 머리스타일로
조금은 커버를 할수가 있다는 장점이 있겠네요

개인적으로는 가장 좋아하는 헤어스타일이 되겠습니다^^;; 



단발머리 또는 개성있는 스타일


귀여움을 강조


남자들이 귀여운여자를 좋아한다는건 누구라도 알고있으리라 생각이 드네요

사람이 보이는 인상중에 얼굴이 전부가 아니므로 헤어스타일만 귀엽게
바꾸어도 어느정도 인상이 바뀔수가있으니 한번정도는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귀여운이미지로 다가간다면 상대방도 거부감을 느끼기보다 애교있고
호감스러운 인상으로 비춰질가능성이 높은것같네요^^



긴 생머리


남자들의 영원한 로망1위


청순함과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동시에 가지고있어 그렇게 좋아하는게
아닌가 싶은생각이 드네요

뭐 여러가지 헤어스타일이 참 많지만 남자들은 극구 이 긴생머리 여성에대한
로망이있어 여성분이라면 누구라도 한번쯤은 해보았을 것이라 생각이듭니다


원래 생머리라면 관리하기가 편하다는 장점이 있지만 단점이라면 역시나
음식을 먹거나 외부에서 불편한 점이 좀 많은게 흠이라면 흠이겠네요



묶은머리 깔끔한스타일


깔끔한 매력


주로 면접을 보러가거나 중요한자리에서나 어쩔수없이 하는머리로
생각을 하고있는듯한데 이헤어스타일도

좋아하는 남성분들이 은근히 많으니 여성분들 자신감을 가지세요! ㅎ


깔끔한 머리스타일과 단정한 이미지를 심어줄수있지만 역시나
이마를 포함한 얼굴전체가 드러나는 헤어스타일이므로

얼굴이 갸름한 계란형얼굴이 잘어울리는듯 합니다



여러가지 헤어스타일이 많지만 가장중요한건 역시나 자신에게 잘어울리는
헤어스타일을 선택하는게 가장 좋은방법이란 생각이 드네요


멋진 헤어스타일로 일상속 작은 변화를 시도해본다면 기분부터 달라지기도하며 다른사람에게 자신감도 생길수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도 하는듯 합니다~


당신에게 어울리는 헤어스타일은 무엇인가요?? ^^;;;



'『 일상 』 > 일상다반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설날 덕담한마디 추천  (20) 2012.01.20
피곤함을 방지하는 습관  (23) 2012.01.19
건망증, 건망증해소하기  (8) 2012.01.15
쌀쌀한 겨울 야식추천메뉴  (23) 2012.01.10
다툼 말리기, 중재자의 고충  (23) 2012.0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