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해결사 』

심리테스트 무료어플로 간단하게 알아보자!


심리테스트어플 " 심리왕! 니심리!! 알아보기 "


오늘은 안드로이드어플에있는 심리테스트어플을 하나 소개해볼까합니다~!
무료어플이지만 나름 볼게많아서 심심할때 한번씩 이용해보시면 꽤 좋을거같네요


 
초기화면입니다 약간은 건방져보일수도있지만 뭐 초기화면일뿐이니
너무 기분나빠하지는마시길 ^^;;

설치방법은 플레이스토어 접속후 " 심리왕 " 요 세글자만검색하면 상단에서 금방 찾을수있습니다

그럼 이용방법 한번 알아볼까요??


어플 둘러보기


설치를 끝내고 가장 초기화면입니다

항목은 총 11가지가 있으며 맨위에 3가지 항목같은경우는 설문조사방식으로
심리테스트가 진행됩니다

나머지 8종류는 바로바로 확인할수있으니 참고하고 이용해보시면 좋을듯!



가장먼저 위에있는 다중지능검사를 들어가봤습니다

요건 항목별로 질문이 꽤 많이 존재하는데 좀 반복적으로 물어보는부분도있지만
뭐 정확한 결과를위해서 꼼꼼하게 입력해주시면 더욱 정확한 결과가 나오겠지요??

결과확인창은 세번째화면처럼 순위별로 나타납니다



두번째로는 신체테스트를 한번 들어가봤습니다
여기에선 혈액형별 심리테스트 그리고 신체부위와 관련한 심리테스트들이 있네요

평소에 혈액형에 조금 관심이 있어 혈액형테스트를 들어가보니 여러가지가 존재하기는 했습니다만 뭐 그닥;;;; 알짜배기 고급정보는없는것같아 조금 아쉬운부분이었던거같네요

 
세번째로는 두번째칸에있는 " 자기심리테스트 " 를 한번 들어가봤습니다

요 어플중에서 가장 볼게많고 마음에 들었던부분이 바로 이부분이었네요
오른쪽화면처럼 많은 질문중 하나를 선택해서 자신의 심리를 알아보는방식입니다



장소로 알아보는 심리테스트를 한번 들어가봐서 쭈~욱 읽다가 결과를한번 확인해봤습니다

제가 또 요런거 좀 진지하게 믿는구석이 있어 꼼꼼하게 읽어봤네요;;
결과는 그닥 마음에 들지않았지만 뭐 재미로 본다생각하면 편할듯 ㅋ



마지막으로 가장 아래에있는 성격그래프를 한번 확인해봤습니다~!
요건 흡사 뇌구주테스트어플과 비슷한냄새가나는군요

아주 단순하게 그저 이름만 달랑 입력해주면 결과가나옵니다!

너무 성급하다는군요 ㅡㅡ;;;


이상으로 심리테스트어플 사용하기였습니다
제가 설명드리지못한건 직접해보시면 좋을듯하네요

그럼 오늘도 즐거운하루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