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해결사 』

바탕화면부수기 toy 추억의게임!!


컴퓨터바탕화면 가지고놀기!!


오늘은 예~~~~~전 추억의게임 바탕화면부수기toy게임 요거 해보셨나요??

개인적으로 필자는 컴퓨터를 처음샀을무렵 윈도우 95버전에서 최초로 실행해봤습니다~

요 게임을 처음 알았을때가 사촌형네집에 놀러갔을무렵 우연치않게 형이하고있는모습을 보고 
너무재밌을거같아 몰래 3.5인치 디스켓에 넣어 집으로가져와 플레이했던 기억이나는군요;;; ㅋ


그렇게 기억속으로 사라진지 오래되었다가 엊그제 갑자기 웹상에서 요게임을 발견하는순간
너무나도 반가운마음에 얼른다운받고 실행해봤습니다 ㅎㅎㅎ


다시 해보니 여전히 재밌는거같아서 게임파일과 사용법 올려놓을게요
필요하신분은 가져가서 해보시길^^;;




게임 다운로드/둘러보기!

실행하기에앞서 파일 올려놓을게요!
다운받으시길^^


※ 설치방법은 따로없으니 그저 압축풀고 바로 실행시켜주시면됩니다!!


게임을 실행시키고 초기화면되겠습니다
본의아니게 제컴퓨터 바탕화면이 공개가되었는데 쫌 민망하네요;; ㅋ

여러가지종류가있지만 가장 화끈하고 많이사용하는것만 몇가지 소개해볼까합니다

 
▶ 다발총 / 화염방사기 / 대포

총메뉴를 선택해주시고 마우스 우클릭을누르면 순차적으로 무기가 바뀝니다
총알 제한있는거아니니 마음껏 쏘고 즐기세요! ㅋ

쏠만큼 쏘고 다른아이템으로 교체하시려면 esc키를 한번 눌러주세요
아이템선택창으로 바뀌게됩니다 반대로 종료하실떈 esc키 두번만 눌러주시면
다시 원래의 윈도우화면으로 돌아가게되지요



▶ 화면 문지르기

요건 화면에 보이는것처럼 바탕화면을 규칙적으로 문지르는 효과를 내줍니다
슥슥 칠할때마다 들려오는 이상한아저씨의 웃음소리가 재밌네요 ㅋ



▶ 스프링

다음으로는 제가 요 toy게임을 하면서 가장 마음에 들고 나름 고난이도의 집중을 요구하는
바로 저 스프링도구입니다!!!

클릭할때마다 다양한 아이템들이 쏟아져나오는데 땅에 닿기전 스프링커서를 움직여
지속적으로 튕겨주세요!


튕기면튕길수록 높이올라가는데 화면처럼 보이시는 그림자를 따라서
어느정도 예측이 가능합니다

많이점프시켰다가 땅바닥에떨어지면 보너스점수를 얻을수있는데 뭐 사실 의미는 없지만
그저 약간의 스트레스가 해소되는 느낌이 들지요!



▶ 페인트도구

원하는 부분을 페인트로 슥슥 칠할수있는 도구입니다~
마우스 우클릭을하시면 색깔이 바뀌니 참고하시고 사용해보세요~!


이상으로 바탕화면부수기게임에대해 알아봤습니다
설명드리지못한 나머지 아이템들은 다운받으시고 직접활용해보시면 좋을거같네요

오늘도 좋은하루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