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해결사 』

[안드로이드 어플] 주역로또/로또 당첨번호 예상해보기!!


심심할땐 로또!!


자주 로또를 사는건 아니지만 심심할때나 가끔 잔돈이 남을때 재미삼아 한번씩 사보는것 같습니다
그간 당첨된기억은 기껏해야 5등 한두어번 당첨되본기억이 있네요ㅋㅋ

그러던중 이리저리 뒤적이던중에 쓸만한 어플하나를 발견해서 소개해볼까합니다^^;;


어플이름은 " 주역로또 " ☜ 요거군요
굳이 컴퓨터에서 찾아보지않고 핸드폰으로 간단하게 알아볼수 있어 참 편리한거같습니다..ㅎ

사용법 한번 알아볼까요??


설치/ 사용하기


설치하는방법은 너무나 간단합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플레이스토어를 실행시킨후에 검색창에
" 주역로또 " 를 검색하시면 상단에 있으니 바로 설치할수가 있어요!!
중요한건 무료어플 라는것 ㅋ

용량도 화면에보이는것처럼 1메가가 채안되니 금방 실행됩니다



실행시키고 난후 가장 초기화면이네요 상단에 가장큰메뉴에는

" 행운번호 ", " 패턴분석 ", " 명당판매점 ", " 당첨결과 " 요렇게 네가지가 있습니다

가장먼저 행운번호탭에서는 추천번호를 임의적으로 추출해주는기능을 지원하는데
우측으로보이시는것처럼 디테일한 설명까지도 출력이되는군요 ㅎㅎ 하지만 지속적으로
할때마다 결과는 달라지므로 뭐 선택은 사용하시는사람 나름대로 하시면 되겠네요 ㅎㅎ


다음으로는 패턴분석창이되겠습니다

요건 크게 두가지로 분류가될수있겠는데 현재까지 1등 당첨번호 또는 방금전 추천받은 번호를
선택에대한 패턴을 분석하는 창이 되겠습니다

 


다음은 세번째탭인 명당판매점이네요

사실 요게 어떻게보면 제일 궁금하기도하고 관심이 좀 많이가는 부분이었습니다
1,2등 당첨자가 가장 많이나온곳을 중심으로 출력을 해주는군요

확률은 역시나 사람이 가장많이거주하는 서울에서 당첨률이 가장높게 나타나고있네요 ㅎ



마지막으로 당첨결과탭입니다

요탭은 지금껏 나온 당첨번호를 회차별로 꼼꼼하게 분석을
해볼수가 있는 창이라고 볼수가 있군요

역대 당첨자수와 당첨금액도 표시가 됩니다!
( 저돈이 내돈이었다면!!!!!!!!!)



당첨결과탭에 우측하단에보이는부분에 번호통계란을 이동해보시면 현재까지 당첨된번호를
통계적으로 확인할수도있습니다

지금까지는 20번이 가장 많이 당첨이 되었군요

많이나온순서와 순차적으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ㅎㅎ


아는 지인에게 들었던말인데 로또에 당첨된사람들 거의대부분 전날 돼지꿈보다는 조상님이
나오는 꿈을 많이 꿨다는 소리를 들었던적이 있습니다

그러니!!
꿈에 그간 보이지않던 조상님이 나왔다면 묻지도 따지지도말고 그날은 꼭!!
로또구입하시길! ㅋㅋ


이상으로 로또어플 " 주역로또 " 사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로또는 개인적인생각으로 어디까지나 재미로 하는것이니만큼 심심할때 가끔씩
이용해보시면 좋을듯하네요



그럼 오늘도 즐거운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