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리뷰 』/책

추천도서 간직하고픈 최고의 명언


간직하고픈 최고의 명언

오늘은 책에대한 리뷰를 써볼까합니다
평소에 자주이용하는 무료전자책 북팔이라는 어플을 이용해 읽은책중에


" 간직하고픈 최고의 명언 " 이라는 책을 추천해드리고싶네요^^




많은 명언들만 모아놓은 마치 엑기스같은 느낌이 들었던것 같습니다

페이지수는 174페이지정도 되구요~
읽으면 읽을수록 웬지빠져드는 느낌이들었던거같아여 ㅎㅎ



요즘에 특히나 여러가지 생각이 많아졌는데

더욱이 저를 생각하게만드는 책이었던것 같습니다
덕분에 틈틈히 시간날때마다 보고있지요~



간단하게 서문을 시작으로 하구요


여러 가지가 있지만 개인적으로 마음에드는 문구 몇가지를 적어볼까 합니다~

 

당신이 무엇으로 바쁜지 얘기해주면 당신이 어떤 인물의 사람인지
나는 곧 알아맞힐 수 있다


- 요한 볼프강 폰 괴테



나는 절대로 미래를 생각하는 일이 없다 미래는 너무도 빨리 닥쳐오기 때문에


- 앨버트 아인슈타인



우리들 대부분은 초라한 옷차림과 엉터리 가구들을 부끄럽게 여기지만
그보다는 초라한 생각과 엉터리 철학을 부끄럽게 여길줄 알아야 한다


- 앨버트 아인슈타인



우리는 자명종 소리에 의해서가 아니라 새벽에의 무한한 기대감으로
깨어나는 법을 익혀야 하고 또한 스스로 늘 깨어 있어야만 한다


- 헨리 데이비드 도로

아무런 문제의식이 없는 표정을 나는 미워한다 더 많이 배우고 더 많이 탐구하고, 더많이 보고, 더 큰사람이 되고자 하는 욕망이 없는 얼굴은 싫다!

- 마리아 톨치프



간단하게 스마트폰으로 어플을 받아서 사용할수있으니
한번쯤은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 리뷰 』 >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누가 내치즈를 옮겼을까?  (12) 2012.0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