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이어트 빠른효과를 볼수있는 긴급 다이어트 방법들


항상 다이어트를 계획하고있지만 막상 실천이 잘 되지않아 고민하고 계실텐데요
더욱이 휴가철을 맞아 당장 일주일이나 보름정도 후에 곧바로 휴가계획이 잡혀있지만 불어나있는 뱃살때문에
스스로 좌절하고있지는 않을런지 모르겠습니다 이때문에 어쩔수없이 울며겨자먹기식으로 단기간에 빠른효과를
내기위해 평소에 섭취하는 음식량도 줄여보고 혹독하게 운동을 해보곤하지만 역시 효과를 금방느끼기에는
역부족이기때문에 오늘은 단기간에 비교적 빠른 다이어트효과를 볼수있는 방법들에 대해 몇가지 알아보도록 하겟습니다


다이어트를 하는데있어 운동도 물론 중요하겠지만 그보다 직접 섭취하는 음식에의해 좌우되는 경우가
훨씬 더 많기때문에 항상 식단에 신경을 써야 좋은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이에따라 오늘 설명해드릴 방법은 식단을 조절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릴텐데 짧게는 일주일에서 보름정도
나름대로 체계적인 계획을 세워서 실천해본다면 훨씬 더 많은 도움이 될듯하네요 그럼 시작합니다 ^^



▶ 1. 식사량을 조절하는 방법

기본적으로 살을 빼기위해서는 섭취하는양보다 소모하는양이 많을때라고 할수 있습니다
그렇기때문에 평소먹는식사량을 줄이는 방법을 사용할수 있겠는데요 요즘 유행하는 간헐적다이어트방법이나
원푸드 다이어트처럼 몸에 무리가 가지않으면서 평소에먹는 식사량을 조금씩 줄여주는방법이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가장먼저 평소 섭취하는 밥의양은 2/3정도로 조절하고 반찬은 그보다 더적은양 1/3정도를 꾸준히 섭취하는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정하는이유는 평소에 식사를 하는시간이 규칙적으로 정해져있어 끼니를 거르게되었을때
심하게 허기를 느낄수있다는 단점을 커버할수 있고 무의식적으로 자신의 식사량도 조절할수있기때문에
평소 한끼만 굶어도 참지못하는사람들에게 적합한 다이어트방법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역시나 문제점은
음식을 갈망하는 참을성인데 당연히 먹는양이 줄었으니 처음에는 포만감이줄어들어 힘들수밖에 없습니다


그로인해 어쩔수없이 식욕억제 즉 마인드컨트롤이 필요하며 배가고픈상태에서는
오히려 걷기 또는 줄넘기와같은 유산소운동을 병행하는것이 좋은방법이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 2. 1일 1식 다이어트 방법

요즘에 꽤 많이 알려져있는 다이어트방법으로써 말그대로 하루에 한끼만먹는 방법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당장 처음부터 말그대로 정말 하루에 한끼만 섭취하게되면 엄청난 허기와 싸울수밖에없어
다이어트 의지가 무너지는건 시간문제이기때문에 철저하게 계획을세워서 실천하는것이 좋습니다


우선 아침을 챙겨먹지 않는다면 대체적으로 하루에 두끼정도로 해결하고 계실듯한데요
이럴땐 점심을 평소때와 마찬가지로 챙겨먹고 저녁시간에 포만감을 채우기위해 물과 과일로 해결하는방법을
사용하는것이 좋습니다 만약 아침을 챙겨먹는사람이라면 간단하게 챙겨드시고 역시나 점심은 평소처럼 섭취하셔도
상관없습니다 하지만 문제는 저녁시간인데 퇴근후 간단하게 술한잔의 유혹에 넘어가지않도록 주의해야합니다


생각보다 1일1식다이어트는 급한대로 쉽게 실천할수 있는 방법이라고 할수있습니다
바쁜 현대인들은 대부분 아침을 잘챙겨먹지않기때문에 점심을 지나 저녁식사만 조심한다면
나름대로 좋은효과를 볼수 있어 단기간 1주일정도만 꾸준히 실천하는습관을 들여놓는것이 중요합니다



▶ 3. 연예인 다이어트

단기적으로 효과를 볼수도있지만 역시나 부지런하게 꾸준히 몸매를 관리할수 있는 방법으로
영양성분을 잘 따져보고섭취하는 연예인 다이어트방법을 사용해보는것도 좋은방법이 될수 있습니다

다이어트를 할때 가장 문제가 되는것이 바로 포만감을 채우지못해 무너지는경우를 꽤많이 볼수있는데
영양은 영양대로챙기면서 포만감까지 유지하는 음식들 ex) 샐러드, 고구마, 삶은감자, 삶은달걀, 두부 등
챙겨먹는것이 단기간을넘어 장기적으로 몸매를 관리하는데 유리하게 작용합니다


연예인 다이어트의 핵심포인트는 역시나 음식의 영양성분을 잘 살펴보는것인데 칼로리는 낮고
포만감을 충분히 채워줄수 있는 음식을 선택해서 섭취하는것입니다

지방과 탄수화물의 섭취량은 될수있으면 줄이고 단백질 위주로 섭취를 하는것이 그 방법이라고 할수 있는데
그렇다고해서 한가지음식만 정해놓고먹기보다는 다양한 채소를 곁들임으로써 음식에 질리지않도록 하는것이 좋습니다



이상으로 단기간에 빠른효과를 볼수있는 다이어트 방법에대해 알아봤는데요
역시나 음식의 유혹앞에 무너지지않는 정신력이 기본바탕이 되어야 좋은효과를 볼수있다는 결론이 나왔으며
나아가 평소에 자신이 섭취하고있는 음식의 양부터 줄여나가는것이 다이어트를 하는데있어 많은 도움이 될듯합니다

또한 운동을 병행하는것이 큰도움이 될수 있겠지만 무리한 운동을 하게되면
오히려 더욱 식욕을 자극하는 결과를 낳기때문에 무리하지않고 조금씩 운동량을 늘려나가는것이 좋습니다


짧게나마 식단계획을 세워서 실천하다보면 어느정도 효과를 볼수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그보다 평소에 물만먹어도 살이찌는것같은 느낌을 받고 계시다면 꾸준히 몸매관리에 신경을 써서
원하는 몸매를 유지해나가는것이 궁극적인 다이어트라고도 할수 있겠습니다


Posted by 일상속의미학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