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상 』/일상 리뷰

활기차고 정겨운공간 충주재래시장 무학시장 다녀오다!


▣ 활기차고 정겨운공간 충주재래시장 무학시장 다녀오다!

자주 가는건 아니지만 명절을맞아 충주에있는 무학시장으로 장보고 왔네요
갈때마다 느끼는거지만 역시나 사람냄새나고 정겨운풍경이 아주 좋았던 하루였습니다

 

이날은 사람들이 추석상을 차리기전날인지라 사람이 꽤 많이 몰린날이었습니다
평소 좋아하는 각종 전종류에 싱싱한채소들... 저기 줄서있는 손님들이 보이시는지...? ㅋㅋ

상에올릴 닭을한마리 사오랬는데 머리까지 붙어있는 저 닭을 한마리 골라서 샀습니다
동생들이 서로 들고가기를 꺼려해서 제가들고갔는데 참 이렇게보니 쫌 그렇군요... ㅎㅎ

여기는 충주명물 순대골목인데 앉아서 한그릇 먹고싶었지만 밥을먹고온지라 맛을보진 못했네요 ㅠㅠ
다음엔 꼭 먹어봐야겠습니다

사진을 찍다가 제모습을 찍기는 좀 그렇고 같이 장을보러온 제동생들이 보이네요 ㅋㅋㅋ
(너희들에게 초상권이란 없다 ㅎ)

시장에서 조금 벗어난곳에 이렇게 노점식으로 간단한 먹거리를파는곳도 있었습니다
구경할거리는 그닥 많지않았지만 이런 모습이 그저 좋더군요 ^^;;

장소는 충청북도 충주시 봉방동 8-52번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시장구경하시다가 출출하실때 순대국밥한그릇 드시는것도 나쁘지 않을듯하네요ㅋ

그럼 오늘도 즐거운하루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