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상 』/일상 리뷰

용인맛집 소문난파닭을 소개합니다^^


용인맛집 소문난파닭을 소개합니다^^

오늘은 저희 집근처이기도하고 제가 일주일에
최소한 2~3번정도는 찾을정도로 좋아하는 파닭집을 소개해볼까합니다^^

평소에 워낙 치킨을 좋아하기도하는데 다른데서 먹다가 이집 치킨에한번 맛을들여놨더니
다른덴 못가겠더라구요 ㅎㅎ

혹시 용인에 들를일이있으면 꼭한번 맛보시길 바랍니다~!
( 동시에 저한테 연락을해주셔도 감사하다는것!! ㅋ )

카메라가없어서 핸드폰으로 찍어봤는데 화질이좀 구리네요 ㅇ_ㅇ;;;
그래도 맛은 최고라는것!! ㅋ



위치는 용인재래시장 안쪽에 위치하고있습니다

상호 : 소문난파닭
주소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김량장동 133-36번지
가격 : 파닭 12,000원 (현금일경우 11,000원) 후라이드치킨 12,000원

가게 앞모습입니다 하필 제가 간시간은 저녁시간이라 좀 어두컴컴한데 보이시는것처럼
안쪽에 테이블이 따로마련되어있어서 안주삼아서 먹을수도 있습니다^^


가게 앞에서 저렇게 통째로 닭을 튀겨서 주십니다
지금 한참 튀기고있는건 아마도 제가 주문한닭인것 같네요 ㅎㅎㅎ

점심먹고 아무것도안먹었더니 저때너무 출출하더군요 ㅠㅠ;;


닭이튀겨지기까지 기다리다가 내부도 한컷 찍어봤습니다
원래 용인사람이 아니라서 잘몰랐는데 나중에 알고봤더니 이집이 꽤나
오랫동안 장사를 하고계시다는걸 알게되었네요 

정확히 사장님께 얼마나 운영하셨는지는 못물어봤습니다 ^^;;;


그렇게 닭이 포장되고 집으로 가기전에 한컷 찍어봤습니다~!
날씨가 너무더워서 간단히 맥주를한잔 할까하다가
갑자기 막걸리가땡겨서 급하게 한병사왔네요^^


배가 심하게 고파서 얼른 먹으려했지만 포스팅으로 남겨둘걸 기념삼아 포장해온 그대로 찍어봤습니다
저렇게 파를 두둑히 올려주시는데 제가 워낙 파를 좋아해서 사장님께 무조건 파는 곱빼기로달라고하지요 ㅋㅋ

그럼 저렇게 수두룩하게 올려서 주시곤합니다


튀길때 기름기를 어느정도 제거를 해서주기때문에 느끼한 느낌은없고 담백하고 고소한게 정말 맛있습니다
거기에 오늘은 특별히 막걸리까지 한잔 ㅎㅎㅎ


사진은 다찍었으니 이제부턴 본격적으로 폭풍섭취를 ㅎㅎㅎ
여하튼 맛나게 먹었습니다

평소 닭을 워낙좋아해서 한마리 통째로 그냥 다먹고 남은건 앙상한 뼈밖에 없더라구요^^;;
용인오시면 꼭한번 드셔보세요 제가 추천합니다 ㅋ


벌써 주말이 찾아왔네요 이웃님들 즐거운주말보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