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리뷰 』/기타..

마리오카트경주 중독성게임하기!


마리오카트경주 중독성게임하기!

오늘은 간단한 키조작으로 카레이싱게임을할수있는 마리오카트게임을 하나 소개해볼까합니다
별다른조작키없이 그저 방향키만을조절해 할수있어서 간단하기도하고 나름 재밌는 게임이네요


게임실행창 바로밑에있습니다
즐겁게하시길~!

▼ 게임실행창



※ 게임실행 간단Tip

로딩화면이좀 길어질수도있으니 그전에 게임에대해 간단히 소개해볼까합니다^^

시작하기앞서 난이도를 적당히 조절해주세요~!
저같은경우는 쉬운버전으로 ㅎㅎ


뒤이어 조작법이 소개가됩니다
엔터 혹은 esc키를 누르면 일시정지가 되고 오로지 방향키 상하좌우만 조절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시작하기전화면인데 6메가짜리 플래쉬게임치고는 그래픽이 꽤 괜찮습니다^^
카트라이더와 약간 흡사할수도있겠는데 안타깝게 이게임은 드리프트기능이 없네요;;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ㅎㅎ


주행을하다보면 가끔씩 앞에 저런 바나나껍질이 보입니다
카트라이더와 마찬가지로 저부분을 밟으면 카트가좀 느려지면서 방향을헤매기때문에 잘피해주시면 되겠네요


그리고 중간중간등장하는 저 버슷문양을 밟게되면 부스터를 쓴효과를 얻을수있습니다
역시나 마리오는 버섯을 먹어야...ㅋ

뭐 그외에 별다른건없고 그냥 심심할때 한번씩해보시면 좋을듯합니다
재밌게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