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상 』/일상 리뷰

신사의품격 요즘 이드라마 재밌네요^^;;


추천드라마 신사의품격!!

에고.... 요즘엔 주말을 기다리는이유가하나 더생겨버렸습니다 ㅎ
제목에서도 이미 눈치채셨겠지만 바로 이 ' 신사의품격 ' 드라마 덕분인것같네요^^


사실 제가...... 원래 드라마같은건 잘 챙겨보지도않았고 오로지 tv를 켜면 보는게
뉴스아니면 짬짬히 보는 예능프로그램 뭐 이정도밖에는 안됩니다 ㅇ_ㅇ;;;  
어쩌다한번씩 드라마를 쳐다보게되면 조금보다가 다른데돌리고 뭐 그런식이었지요


요 드라마도 거의비슷하게 보게된거같습니다
주말에 집에서 뒹굴뒹굴거리다가 우연히 보게된 신사의품격!!
처음본장면이 아마 4회였던것같네요


여기서 인상깊었던게 극중 장동건(김도진)의 역할이 완전 나쁜남자컨셉이라는건
보신분들이라면 아실겁니다

짝사랑하는사람이 따로있는 김하늘에게 너무나도 당당히 그리고
자연스럽게 다가가는모습을봤을땐 " 아..... 난 왜 지금까지 저렇게 못했을까??? "
라는 생각도 들었고 또한 김수로씨가 골프장에서했던 그 닭살멘트.....


" 난 니어깨의 주인이야..... "  이멘트를들었을때 진짜 원래같으면
다른채널로 냅따 돌렸을텐데 희안하게 멋있게들리는이유는 왜인지모르겠습니다 ㅎㅎㅎ


아무리 멋있어보인다고해도 소심한 필자가 실제로 써먹을리는 만무하겠지만
참 여튼 배울만한건 배우는것도 좋겠지요?? ^^;;;

그중에 역시나 눈길이갔던건 역시나 장동건씨가 아닐까하는생각도 듭니다
매번 영화에서나 볼수있었던 인물인데 이렇게 드라마에서 보게되니
친숙하기도하고 김하늘씨에게 하는대사중에는 정말 남자라면 공감할만한 멘트도
많이볼수있어 혼자보다가 꽤나 웃었던것같네요 ㅋㅋㅋ


본격적으로 재미를 붙여 인터넷을검색해 본방송시간을알아내 찾아본게
바로 저번주! 5회 그리고 6회였습니다

처음에 소녀시대의 수영씨가 등장해서 깜짝 웃음을줬는데 6회에는 당구장장면이나와
필자가 친구들과 치고있는 모습과 별반 다를게없는것같은 느낌도들어 요것도 꽤 재미있었습니다


드라마특성상 참 재밌어지는순간 끝나는게 너무나도 아쉬워지네요
요번주말도 기다렸다가 봐야겠습니다

혹시 볼만한 드라마 없으시다면 요 신사의품격 추천해드릴게요
꼭한번 보시길^^

그럼 오늘도 좋은하루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