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리뷰 』/기타..

아빠와나 중독성있는 플래쉬게임하기!


아빠와나 게임하기!

아빠와나 게임 많이 알고 계시나요??
예전부터 많이 유명했었지만 희안하게 요즘에또 짬짬히 시간날때 재밌게 하고있습니다ㅋ

개인적으로 요런게임 중독성이강해서 한번하면
꽤 오랫동안하는편이라서 빠져나오기가 좀 어렵네요 ㅇ_ㅇ;;;ㅋ



여튼 요게임 간단한 키조작으로 가볍게 즐길수있어 포스팅해놓습니다
심심하실때 한번씩 해보시면 좋을거같네요^^

▼ 아빠와나 게임 바로하기






▲ 간단 게임설명 Tip

로딩하는데 시간이 좀 걸릴수있을거같아 간단하게 설명드립니다
조작법은 방향키 : ←→↓↑ 화살표방향을 이용해주시면 되고
공격키는 약펀치A, 강펀치S 키를 눌러주시면됩니다


다른 액션게임처럼 연속으로눌러주면 콤보형식으로 공격을 가하게됩니다
저같은경우는 S키보다는 A키로 공격하는게 더수월하더라구요 ㅎㅎ


게임 중간중간에 등장하는 저런 도구들을 잘이용하는것도 방법입니다
처음에 강력한 가스통이 등장하는데 직접 들어서 던지면 파괴력이 ㄷㄷㄷ;;;


요거 하던도중 신기했던게 보이시는것처럼 차도로에서 차가지나갈때 서있으면
그대로 깔아뭉개버린다는것이지요 ㅋㅋ 저뿐만이아닌 적들도 똑같이 공격을 받습니다


일일히 처치하기곤란하다면 잡아서 도로쪽으로 확 던져버리세요!! ㅎ


여느게임과 마찬가지로 게임오버화면이네요
여하튼 이게임 꼭 한번 해보시길!!



그럼 오늘도 좋은하루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