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해결사 』

스카이 as서비스센터/ 전국에있는 서비스센터를 알아보자!


전국에있는 sky as센터 알아보기

핸드폰을 바꾼지 대략 1년이 조금 지난것같은데 벌써 핸드폰이 말썽이네요 ㅠ
통화중에 자꾸 끊기기도하고 이어폰도 잘안꼽히고 해서
내일은 시간좀내서 서비스센터에 다녀와볼까합니다


그전에 저처럼 스카이 핸드폰 시리즈 특히나 스마트폰 베가시리즈를 사용하고 계시다면
나중에 as받을때 쉽게 찾아가실수있을거같아 적어둡니다

핸드폰고장나면 직접찾아가서 좀 크게 따져야 무상으로 받을수있다는게 팁이라면 팁이겠네요 ㅋ


▶ as센터 찾기 그럼 알아볼까요??

사이트 둘러보기

전화를 걸어서 알아볼수도있겠지만 요즘엔 인터넷으로 직접 알아보는게
훨씬 빠르기때문에
오늘은 직접 사이트를 방문해 위치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전에 서비스센터에서 수리가 가능한 핸드폰으로는 앞서얘기했듯
베가시리즈 ( 베가x, 베가s, 베가레이서, 베가레이서2 등 ) 요즘나오는 스마트폰과 더불어
구형 sky핸드폰이 고장났을때 서비스를 받을수 있겠습니다 


그럼 우선 사이트 링크걸어둘게요 스카이 as센터 -> [
바로가기 ]
위 사이트로 이동하게되면 위화면처럼 초기화면이 나타나게됩니다

저기 점선으로 표시해둔부분이 검색탭이므로 저부분만 잘활용하면 편리하게 찾을수있어요


지역명 그리고 주소 지하철 이렇게 세가지가있는데 가장처음에있는
지역명으로 검색하는게 가장 빨리 알아볼수있습니다

해당하는 지역 저같은경우는 용인쪽으로 알아봐야하니 경기도에서 용인시를 클릭해봤습니다

대략 어림잡아 4~5군데정도는 있을줄알았더니 용인에는 달랑 한곳뿐이네요 ㅇ_ㅇ;;;;
수도권이나 서비스센터가 많은곳에는 저부분에 리스트형식으로 뜨게됩니다

그중에서 자신과 가장 가까운곳으로 찾아가면 되겠네요
일단 전 검색결과가 하나뿐이니 거리는 일단 무시하고 알아봐야겠습니다

검색결과를 클릭해주세요^^

해당하는 서비스센터로 들어가보니 의외로 많은정보를 볼수있었습니다
가장 신기했던게 실시간으로 대기인원을 확인하는 시스템을 볼수있네요

지금 포스팅하는시간이 저녁시간이라 지금은 업무를 보고있지않습니다
참고로 as센터 이용시간은 평일기준 09시~18시
토요일에는 09시~13시(낮1시)까지 서비스를 하는것같네요

일요일/공휴일은 쉬는날이니 참고하시길!

다음으로 밑으로보시게되면 서비스센터 위치가 표시됩니다
지도로 알아봐도 상관없지만 좀더 자세하고 정확한 위치를
알아보기위해 밑으로좀 내려보시게되면 아래와같은화면이 보입니다


지도 바로밑으로는 센터 내부사진이 보이는군요 ㅎ
뭐 그닥 중요한건아닌것같고 밑으로보이는
교통정보탭을 이용해보면 좋을것같아 설명드립니다


처음엔 저게 접혀있어서 보이진않지만 저기 표시해둔부분을
클릭하게되면 교통정보가 나옵니다

버스를 주로이용하므로 알아보니 지나가는 노선까지나와있어 쉽게찾을수있겠네요

대중교통 뿐만이아닌 자가용을 이용했을때 그리고 걸어왔을때를
대비한 길안내가 되어있습니다
서비스센터 어렵게 찾아갈일은없을것같아 좋네요 ^^;;

※ 예약서비스를 이용해보는것도 좋은방법입니다 기다리지않고 바로 서비스를 받을수 있기도하고 
   수리비의 10%가 할인되는 혜택이있으니
찾아가실땐 미리예약하고 찾아가면 좋을듯 하네요~!!


이상으로 가까운 sky as센터찾아보기였습니다

오늘도 좋은하루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