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해결사 』

4shared.com 무료 파일다운로드사이트 사용법 !!


무료 파일다운로드사이트 " 4shared " 사용방법 알아보기


오늘은 무료로 파일을 다운받을수있는 사이트를 하나 소개해볼까합니다
각종 음악이나 파일 게임등등 검색결과내에서 전부 다운로드가 가능해 상당히 유용하게 쓰일듯하네요

사이트이름은 4shared <- 요겁니다^^
사이트를 둘러본결과 자료도 꽤많고 무엇보다 무료로이용할수있다는게 너무나 좋았던것같네요

그럼 사용법 바로 알아볼까요??

사이트 둘러보기 사용방법 알아보기

설명드리기앞서 사이트 링크걸어둡니다 -> [4shared사이트바로가기]

위화면이 초기화면입니다 저기 표시해둔부분에 찾고자하는 자료를 검색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다른자료보다는 노래자료가 꽤나 많은거같더라구요


검색한 결과값이 나타나는군요 화면상으로는 두개밖에보이지않지만
밑으로내리면 더욱 자료가 많이 출력됩니다

이중에서 찾고자하는자료에 저기 보이시는것처럼 제목부분을 클릭해주세요


다음으로는 위와같은 화면이 나타나게됩니다
표시해둔부분을 클릭해서 다운을 받으면 되겠는데 이쯤에서 문제가 하나발생되는군요 ㅠㅠ

그건바로!!

sns계정을통해 로그인을 하거나 아니면 회원가입을하라는창이활성화됩니다
좀 귀찮아질거같은느낌이들었지만 자세히 살펴보니
회원가입하는절차가 저기보이시는것처럼 달랑 세개뿐이네요 ㅋ

이메일주소랑 비밀번호만 넣어주시면 다음으로 이름을 입력하라는창이 나옵니다

여기에서 이름을 입력해주시고~!
(가입하기싫으신분들은 자신의 sns계정으로 로그인해주셔도됩니다!)

다음으로 넘어가주시길


회원가입을 마치고나면 프리미엄회원으로 가입하라는 창이 활성화됩니다
가입을하면 빠른다운로드속도와 여러가지 좋은점이 있는것같긴합니다만
그래도 돈내고쓰는것보다 공짜로이용해보면 좋겠지요? ㅋ

무료로 다운받을수는있지만 이용하는데 약간 제약사항이 있습니다!!


보이시는것처럼 다운로드를 하기까지 20초정도 기다려주셔야만
다운로드 받을수있는 링크가 활성화됩니다

귀찮으시더라도 20초만 기다려주시길!!


장장 20초(?) 라는 긴시간이 지나가면 다운로드 링크창이 나타납니다
요걸누르시면 바로 컴퓨터로 다운을 받으실수가 있겠네요


이상으로 무료파일다운로드사이트 4shared 에대해 알아봤습니다
파일다운받을때 한번씩 사용해보세요^^

그럼 오늘하루도 좋은하루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