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해결사 』

삼성 통합usb 드라이버 설치하기!


통합usb드라이버 설치


대세는 역시나 삼성 갤럭시 시리즈가 아닌가 싶은 생각이 드는군요

하도 많이들 사용하시지만 처음 구입했을때
컴퓨터와 연결이되지않아 애먹는분들이 계실것으로 보입니다




요즘 나온 갤럭시 노트를 하나 장만하고싶지만
아직 심하게 많이남은 약정기간때문에 구입을 못하고있네요 ㅠㅠ

이놈의 노예계약이 언제끝날런지 도통 보이질 않습니다!! -_-;;;

암튼 각설하고 usb드라이버 설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바로설명들어가요^^


사이트접속 둘러보기

다른 핸드폰들도 마찬가지지만 삼성 특히나 요즘 유행하는
갤럭시s, 갤럭시s2 시리즈들도 컴퓨터에 연결하려면

자체적으로 usb드라이버를 컴퓨터에 설치해주셔야합니다


용량은 제가 알아보니 대략 20메가가 조금 넘어가는것 같네요
링크걸어둡니다 다운받으시길
[바로가기]


음 초기화면입니다

들어가기에앞서 삼성kies라는 프로그램이 보이는군요

자체적으로 프로그램을 연동해 여러가지 서비스를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sk데이터매니저랑 뭐 비슷한기능인것 같네요

이건 사용하시는분들이 많을런지는 모르겠지만
제주위에서는 거의 사용을 잘 안하시더라구요^^;;;;


표시해둔부분을 클릭!! 해주세요



위와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저상태에서 표시해둔부분을 클릭하면 다운로드가되며 설치가 시작되지요

앞서 설명드렸던 kies프로그램을 설치하면
별도로 다운로드하지않아도 될듯합니다ㅎㅎ


그나저나 중요한건 이걸 설치하는과정을 보여드리려고했으나
사이트 자체에서 아주 친절하게 설명이되어있어

따로설명은 안드려도 될듯하니 제가 표시해둔 저부분 화살표 부분
밑으로 쭉내리면 세부적인 설명이 되어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래요^^



설치가 완료되었으면 컴퓨터와 연결해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한가지 중요한건 급한마음에 컴퓨터와 usb를 연결해놓은상태에서
설치하시는분이 계신데 그렇게되면 인식을 못할수도있으니

설치시에는 꼭! 분리해놓고 설치하세요




이상으로 삼성 통합usb 드라이버 다운및 설치하기였습니다!!

수고하셨어요^^*